박설미
Creative Director
School of Visual Arts(SVA)에서 디자인을 전공한 뒤, 뉴욕과 서울에서 총 5년간 실무를 경험하며 브랜딩과 사용자 경험 전반에 대한 기반을 다졌습니다. 2012년에는 플랫폼 창업에 도전해 5년간 운영하며 비즈니스 전개와 조직 운영, 사용자와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실전에서 축적했습니다.
이후 기아자동차, 현대모터스튜디오, 올리브영, 아리따움 등 다양한 기업의 브랜딩 프로젝트를 리드 디렉터로 이끌었으며, 미디어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과 명품 커머스 플랫폼 캐치패션에서는 디자인 총괄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브랜드 혁신을 주도했습니다.
2023년 독립 후 fas company를 설립하여, 브랜드 전략과 아이덴티티 중심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fas를 통해 클라이언트와 디자이너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브랜딩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30여 개의 브랜딩 프로젝트 및 캠페인 키비주얼, 영상, 패키징, 인쇄물 및 옥외 디자인 등 총 400여 개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주요 클라이언트로는 현대자동차(주), 기아자동차(주), (주)신세계, 씨제이올리브영(주), (주)아모레퍼시픽, (주)한화, 롯데제과(주), 디즈니채널코리아(유), 한국펩시콜라(주), (재)서울디자인재단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