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테일은 몽골산 말고기 힘줄을 원료로 사용하는 천연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입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기존의 캐릭터와 장식적 요소를 과감히 걷어내고, 오렌지–그린–화이트로 구성된 간결한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정체성과 천연 간식의 신선함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로고는 해외 신선식품 패키지에서 자주 사용되는 마크형 구조를 차용해, 이국적인 인상을 주는 동시에 신선한 원재료의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패키지에는 투명 창을 적극 활용해, 제품의 신선함과 신뢰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fas는 서체의 곡률과 배치를 조정해 시각적 안정감을 높이고, 엠보싱 효과를 적용해 입체감과 식욕을 자극하는 생동감을 더했습니다. 하단의 곡선은 반려동물이 꼬리를 흔드는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상단의 두 곡선은 귀를 쫑긋 세운 실루엣이자 동시에 자연 속 언덕과 이파리를 닮은 형태로, 건강한 원료와 생기 있는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CLIENT
Happytail
OUTPUT
Logo & Emblem Packaging Design
YEAR
2024
FAS
Sue Park, Creative Director Hyeyeon Cho, Designer Sejin Ko, Assistant De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