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의 신규 라인 ‘아일린(Eileen) 컬렉션’ 캠페인 비주얼을 기획·촬영했습니다. 도시적인 실루엣과 유광 가죽의 질감, 흐르듯 이어지는 움직임 속에 Urban Professional이 가진 긴장과 여유를 담고자 했습니다. 과장된 연출보다는 걷는 장면, 사물의 질감, 빛의 방향 등 일상적인 장면들이 만들어내는 절제된 리듬을 통해 브랜드의 모던한 정서와 실용적 방향성을 전달했습니다.
CLIENT
Louis Quatorze
OUTPUT
Visual Direction Campaign Film Campaign Photography OOH
YEAR
2024
FAS
Sue Park, Creative Director Najeong Lim, Art Director Mirinae Kim, Art Director Seungyeon Choi, Assistant Designer Sejin Ko, Assistant Designer
WITH
EPCD, Film & Production Jaehoon Kim, Photography(Agency Teo) Hajoon Jang, Hair & Makeup Model Directors, Model